야구가 재미있다고 생각하니? 이것을 먼저 배우십시오!

야구가 재미있다고 생각하니? 이것을 먼저 배우십시오!

야구가 재미있다고 생각하니? 이것을 먼저 배우십시오!

야구는 어느 날 큰 리그에서 뛰기를 희망하는 어린 소년부터 예년부터 경기를 추억하는 조부모까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어필한다.

많은 야구팬들과 선수들은 그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이것이 어떤 식으로든 당신에게 흥미가 있다면, 이 조언들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타율을 올리기 위해서는 야구공을 넘기기보다는 울타리에 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이렇게 하면 확실한 안타를 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공은 대부분 공중에 부딪혀 쉽게 잡힌다.

만약 당신이 감독이고 연습할 때 팀의 주의를 끄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당신은 어떤 것들을 섞어야 한다.

같은 훈련을 반복한다면 팀은 지루해질 것이다.

대신, 각 연습을 수행할 드릴을 교체해 보십시오.

공을 바르게 잡고 던지는 것이 투구 포지션에서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가운데 손가락을 솔기 바로 위에 놓는 것부터 시작해라.

엄지손가락은 반대쪽 솔기에 놓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공을 제대로 잡을 수 있어 정확도와 속도, 거리를 높일 수 있다.

항상 타격 헬멧을 착용하십시오.

헬멧은 머리 부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것이다.

최고인 타격 헬멧에도 얼굴 보호막이 있어 공을 맞거나 자신을 향해 던졌을 때 다치지 않도록 한다.

야구 감독이라면 훌륭한 연습 스케줄이 필요하다.

하나를 갖는다는 것은 선수들이 다가올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좋은 야구 연습은 10분간의 준비 운동과 20분간의 팀과 개인 타격 훈련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5분 10분간의 팀 수비를 위한 베이스 러닝은 훌륭한 포함 요소다.

10분 동안 특정 위치에 대한 드릴로 연습을 마치고 식혀라.

간단한 팀 토론으로 마무리하십시오.

올바른 보폭은 야구에서 매우 중요하다.

오른손 투구라면 투구가 풀릴 때 왼쪽 다리를 살짝 들어라.

만약 네가 왼손잡이가 되기 위해 태어났다면 이리저리 돌려봐라.

피치가 다가오면 투수 쪽으로 향하는 탄력이 생기도록 약 1피트를 앞서 나가기 시작한다.

나이가 어리거나 작은 사람들은 그보다 조금 덜 걸어야 한다.

베이스를 뛸 때, 베이스 코치들이 주는 신호를 무시하지 마라.

베이스 코치들이 널 위해 전 구장을 지켜보고 있어.

베이스를 뛸 때는 코치에게만 집중하라.

네 코치는 네 눈이다.

코치들이 멈추라고 하면, 거기 그대로 있어.

만약 그들이 너에게 가라고 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달려라.

외야에서 일할 때는 타자에게 주의를 기울인다.

오른손 타자들은 종종 왼쪽으로 공을 치곤 한다.

반대로, 왼손잡이가 타석에 섰을 때, 더 많은 공이 우익수로 향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역학을 이해하면 공을 칠 때 야구가 어디에 착륙할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즌 전에 글러브가 편한지 꼭 확인해라.

한 달 정도 일찍, 새 글러브를 꺼내서 작업하기 시작하라.

반복해서 공을 던져라.

가죽 유연제로 처리하여 유연하도록 한다.

짜임새를 반복해서 펀칭한다.

장갑이 부러지면 실전에 훨씬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필드 위의 조명에서 공을 쉽게 잃을 수 있다.

지점이 보이지 않기 위해서는 경기장 조명이나 햇빛을 응시할 필요 없이 야구를 찾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주변 시력을 이용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는다.

발은 베이스를 향해 던지는 손 바로 아래에 있어야 한다.

물론 한 발(던지는 손 반대)을 베이스에 올려놓아야 한다.

들어오는 공을 향해 다른 발을 뻗고 글러브를 제자리에 꽂아 잡는다.

손에 야구를 쥐는 순간부터, 많은 사람들은 위대한 야구 프로들과 함께 하는 것이 어떨지 상상해 보았다.

어떤 사람들은 게임을 더 잘하기 위해 그들의 삶을 바친다.

이 글에서 제시한 조언과 조언이 아무리 초보 야구선수라도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