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도록 만드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도록 만드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도록 만드는 방법

사업 계획에는 모바일 마케팅이 중요할 수 있지만, 배우고 훌륭한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사용 대상을 결정하기 전에 각 마케팅 도구에 대해 다양한 코드, 애플리케이션, 기술 및 형식을 조사하십시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구현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적절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나 쓸모없는 문자를 보내기 시작하는 마케팅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고객들은 그들이 받는 마케팅 텍스트에 정보를 요구한다.

모바일 마케팅 목적으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은 돈을 투자하는 것만큼 쉽다.

모든 플랫폼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재능을 전혀 의심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이메일, 웹사이트, 배너 광고, 그리고 다른 장소들로 베타 테스트하기 위해 당신의 친구들을 사용할 수 있다.

훨씬 더 객관적인 입력을 위해 외부 테스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미션 진술서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미션 진술에 충실하여 비즈니스 집중력과 효율성을 유지하십시오.

경쟁사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함으로써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경쟁자와 자신을 구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약어의 의미에 반드시 익숙하지는 않다.

귀하로부터 구매했을 수 있는 고객은 귀하의 광고를 이해할 수 없는 경우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전용의 짧은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이 서비스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겠지만,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전용 단축코드는 법적 보호도 제공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마케팅 광고를 받을 때 피드백을 추가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그들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그들이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고, 그들을 고객으로 만들 수도 있다.

고객의 의견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상관없이 가치가 있다.

기회 있을 때마다 고객의 의견을 구해야 한다.

당신의 주요 웹사이트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당신이 유지하고 있는 비즈니스 지향적인 상황을 가리키는 링크를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들은 아마도 당신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을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 시장을 사용하여 모바일 앱을 실행하기 전에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앱이 당신의 고객이 사용하고 감사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쓸모 없거나 검색하기 어려운 앱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모바일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 같지 않다.

당신의 사이트를 보기 위해 모바일 장비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소 어려운 방법으로 항해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매우 쉽게 사용하고,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모바일 기기에서 이 캠페인을 보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일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의 경우 모바일 사이트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를 최적화해야 한다.

구글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검색이 가장 인기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의 모바일 SEO를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랜딩 페이지의 모바일 버전에서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일반 웹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 수 있다.

여러분이 만든 두 시험 페이지 중 더 좋은 것은, 여러분이 아무리 다른 시험 페이지에 감정적으로 투자하더라도, 여러분의 최종 선택이 되어야 한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최상의 랜딩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기사에서 보셨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마케팅 기법의 다음 물결이다.

시간을 내어 사용 가능한 새로운 기술을 이해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바일 마케팅 노력을 비즈니스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장사마다 다르다.

위의 팁을 따라 출발하는 것은 매우 좋은 장소다.

Close